유모차 커버가 변경되었다는 사실을 이번에 필터 구매하면서 알았습니다.
환불 후 다른 커버로 구매를 할까하다 필터 구매한지가 꽤 지나서 새로운 모델을 구매하여 리필 쓰려고 했더니
공홈 구매내역 조회가 6개월밖에 되지 않아 제가 구매한 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쿠폰을 받아야 하는거죠?
그리고 기존 상품 쓰던 것에 문제가 생길 경우 광고성 문자/메일이 수신거부 되어있어도 연락하여 공지하는 것이 맞지 않나 생각듭니다.
저처럼 모르고 계신분들도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